
후쿠오카 호텔 추천
도보 여행하기 좋은 위치의 후쿠오카 호텔 추천 합니다. 공항과 시내가 가까운 후쿠오카는 가볍게 찾기 좋은 일본 도시로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을 타면 관광의 거점인 JR 하카타역까지 단 5분이면 도착 합니다. 라멘, 명란젓 등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번화가와 힐링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베이 지역도 바로 옆에 있어 도착하자 마자 관광을 시작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 입니다.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JR 하카타역 치쿠시 출구에서 도보 약 7분 거리에 있는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2020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 단장한 건물에서 새로운 책과의 만남을 즐기거나 재즈의 선율에 취해보는 것도 좋고, 5,000권의 책이 늘어선 거대한 책장에 압도당할 것 입니다. 단순한 숙박이 아닌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총 20개의 객실은 모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로비에 비치된 책에 따라 챕터, 에피소드, 스토리 등의 이름을 붙인 것도 멋스럽습니다. 로비의 책장 테마는 세계를 여행하는 도서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엄선한 서적들이 빼곡히 꽂혀 있으며 실제로 책을 손에 들고 로비나 방 등 원하는 장소에서 읽을 수 있어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설레임이 멈추지 않을 것 입니다.
2층에 있는 19개의 에피소드 객실과 6층에 있는 2개의 스토리 객실 투숙객들은 전용 라운지에서 더욱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에도 책을 반입할 수 있으니,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여유롭게 독서에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그레이트 모닝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로 약 10분 거리인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내려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그레이트 모닝은 후쿠오카의 양대 번화가인 하카타, 텐진에 모두 접근성이 좋습니다. 하카타 구시다 신사나 하카타의 문화를 알 수 있는 하카타 전통공예관 등에도 걸어서 갈 수 있어 관광하기에 안성맞춤인 위치 입니다.
이곳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고집하는 숙면에 좋은 숙소로 인정받은 호텔로, 전 객실에 차세대 냉난방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오리지널 침구가 준비되어 있는 등 숙면을 위한 배려가 가득 합니다. 대나무 소재의 책상과 침대 프레임, 대나무 레이온 타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오리지널 치약 등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자연 소재에 둘러싸여 기분 좋은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바람을 사용하지 않는 차세대 냉난방 시스템 덕분에 소음과 공기 건조가 적어 매우 쾌적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호텔 숙박에서 문제가 되기 쉬운 피부나 목의 건조함이 걱정되지 않는 것이 반갑습니다. 전통 있는 침구 제조사와 협업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이불에 몸을 감싸고 잠들면 오랜만에 숙면을 취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텔 그레이트 모닝에 숙박한다면 꼭 조식 포함 플랜을 이용해 보는 걸 추천 합니다. 이곳의 조식은 무려 룸서비스 형식으로 바쁜 아침을 객실에서 느긋하고 우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메뉴는 몸에 좋은 현미 주먹밥을 사용한 일식, 하카타의 전통 있는 양과자 가게의 크로와상을 중심으로 한 양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야코 호텔 하카타
지하철 하카타역과 직결되어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이며, JR 하카타역에서도 치쿠시 출구를 나오면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녹색 식재에 둘러싸인 눈길을 끄는 외관은 밤에는 환상적으로 라이트업 됩니다. 최상층에는 천연 온천 대욕장과 야외 수영장이 있어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할 수 있는 것도 이 후쿠오카 숙소만의 매력적인 부분 입니다.
모든 객실은 30㎡ 이상의 넓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큰 창문을 통해 밝은 빛이 들어 옵니다. 고급 매트리스 메이커 씰리와 공동 개발한 매트리스에는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시트가 내장되어 있고 넓은 분리형 욕실이 있는 등,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디어가 곳곳에 숨어 있는 방을 호화롭게 독차지 할 수 있습니다.
최상층은 개방적인 스파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야외 공간에서는 천연 온천 풀과 자쿠지 욕조, 족욕탕을 즐길 수 있으며 숙박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온천욕과 수영은 리조트에 온 것 같은 기분까지 들게 해줍니다.
관내에는 규슈 각지의 식재료를 사용한 일품 요리와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는는 JR 하카타역에서 택시로 15분 정도,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롯폰마쓰 높은 곳에 위치한 후쿠오카 숙소 입니다. 대욕장, 피트니스 룸, 전망 좋은 레스토랑, 도서관 등 관내 시설이 충실해 번잡함에서 벗어나 비일상적인 공간에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롯폰마쓰 지역은 하카타, 텐진과 달리 소박한 분위기의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곳 입니다.
객실은 싱글부터 스위트, 일본식 방, 서양식 방까지 다양하며 내추럴한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펼쳐지는 경치, 산의 푸르름이 마음을 부드럽게 치유해 줍니다. 3층 스파 공간에서는 숙박자 전용 피트니스 룸에서 후쿠오카 시내를 바라보며 땀을 흘리거나 녹음을 바라보며 천연온천에 몸을 담그는 등, 호화로운 경치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에는 경치가 좋은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지만, 따뜻한 계절에 추천하는 곳은 야외에 있는 가든 테라스가 최고 입니다. 개방감 넘치는 공간에서 느긋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길 바랍니다.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은 JR 하카타역 하카타 출구에서 도보 약 7분. 인기 대형 상업시설 캐널시티 하카타 이스트 빌딩도 눈앞에 있어 관광에도 편리한 입지 입니다. 도심 속에 있으면서도 최상층에는 숙박자 전용 노천탕이 있으며, 1층 로비에는 하카타에 관련된 책과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호텔 안에서도 관광 기분을 북돋아 줍니다.
베이지색을 기조로 한 부드러운 분위기의 객실에는 하카타 직물의 헌상 무늬를 이용한 아트 패널이 장식되어 있어 하카타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사용된 팝한 노란색 액센트 컬러가 왠지 모르게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최상층에 있는 대욕장은 숙박자 전용으로, 객실의 잠옷과 슬리퍼를 입은 채로 방문할 수 있으며 수면탕과 사우나, 그리고 탁 트인 노천탕이 있어 하늘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은 아침 식사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규슈와 후쿠오카의 식재료를 중심으로 계절감 넘치는 후쿠오카 음식을 아침부터 맛볼 수 있습니다. 산지 직송의 신선한 생선에 아리아케해에서 수확한 김, 명란젓 등 다양한 반찬은 후쿠오카산 쌀과 잘 어울립니다.